2021학년도 오산시 기존학교 학교명 변경 취소 심의 결과 알림 및 이의제기 기간 안내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
알림마당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경영지원 | 2021학년도 오산시 기존학교 학교명 변경 취소 심의 결과 알림 및 이의제기 기간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지우 작성일20-07-30 15:54 조회223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2021학년도 4차 학교명선정위원회 심의 결과, 기승인하였던 오산정보고등학교의 학교명 변경 내역이 변경취소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1. 학교명선정위원회 개최일시: 2020.07.27.()

2. 학교명선정위원회 심의안건: 오산정보고등학교 교명 변경 취소의 건

3. 학교명선정위원회 심의결과

지역

급별

학교명

교명변경

취소심의결과

비고

현행교명

기승인

변경교명

오산

오산정보고등학교

(烏山情報高等學校)

오산미래경영고등학교

(烏山未來經營高等學校)

변경취소

현행교명 유지

 

4. 아울러, 경기도교육청 학교명 선정 및 변경 운영 지침에 따라, 해당 선정 결과에 대한 이의제기 기간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, 의견이 있으신 분께서는 기한 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가. 접수기간: 2020.7.30.() 13:00 ~ 2020.7.31.() 13:00

  나. 제출서식: [붙임1] 학교명 이의 제기 신청서

  다. 제출방법: 담당자 이메일(dydaldi@goe.go.kr)

 

 

붙임 학교명 선정결과 이의제기 신청서 1. 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
(18112) 경기도 오산시 북삼미로 119 ☎ 031-371-0600 (평일 09:00~18:00 / 평일 야간, 휴일: 당직실 031-371-0600 / FAX 031-371-0795)
학원·교습소 문의:031-371-0682 / 고입전형, 고등학교 전·편입학 관련 업무 문의(경기에듀콜센터 031-1396)
Copyright(c) 2017 Hwaseong Osan Office of Education, All Right Reserved